안녕하십니까 현대식품관 투홈입니다. 먼저 앱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. 고객님께서 말씀해 주신 알림의 문제점은 담당부서 전달하여 이상현상 확인 후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다음 이용 시에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2025. 06. 19
최필현
맛있습니다 또 구매 하렵니다~~
2025. 06. 06
정선희
새벽 투홈이 안된다 하니 아쉽네요
2025. 04. 17
전숙희
상품이 자꾸없어지네요
2025. 04. 28
안녕하십니까, 현대식품관 투홈입니다. 현대식품관 투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서비스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다음 방문 시에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